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출퇴근 ㅠㅠ

지하철 출퇴근 ㅠㅠ

난임으로 시험관 4차만에 임신이 되었어요 전에도 한번 화유 되었어서 지금도 실감이 안나는데요 어제 갑자기 하혈을 해서 금요일 초음파를 보고 아기집 확인했네요 마침 연차도 없어서 ㅠㅠ 어제만 쉬고 오늘부터 출근인데 아직 임신확인서도 없어서 임산부 표시가 없으니 지옥철에서 앉지도 못하고 앉더라도 눈치보이고 너무 힘드네요ㅠㅜ 난임 시술 할 동안도 이게 너무 힘들었는데 가끔은 좀 속상해요 ㅎ

댓글

12

  1. 저는 난임병원인데, 아기집 보고 임신확인서 주시자마자 보건소 달려갔어요 조금 배려해주시니 낫더라고요 ㅜ 배려 안 해주실 때도 있지만

    1. subcomment icon

      그쵸 이상한 사람들도 많고 뻔뻔한 사람도 많고

  2. 저는 난임병원 아닌데도 심장소리까지 들어야 임신확인서 발급해주신다그래서 애기집이랑 난황 확인하고도 못받았어요 ㅜㅜ 출퇴근때 지하철에서 속도 울렁거리고 어지럽기도한데 빈 자리는 없고... 임산부석도 대부분 누군가 앉아계시고,,,그래서 저는 요즘 택시로 출근합니다..ㅎ... 저희 조금만 더 힘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네 담주에는 주시지않을까 생각해요 ㅜㅜ 무급으로 몇일 쉬어야 되나 싶기도 하고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힘내요 우리 ㅎ

  3. 진짜 산부인과마다 다른가봐여 저는 아기집 보고 바로 임신확인서 주셔서 그날 바로 보건소 가서 등록하고 뱃지 받았어요! 저는 서서 하루종일 일하다보니 단축근무도 시급하고 애기도 걱정돼서 아기집이라도 보려고 왔다고 하니 바로 확인서 발급해주시더라구요! 상황 말씀드리면 발급해주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난임병원이라서 그런거같아요 워낙 ㅜㅜ 이런저런일들이 많으니까요

  4. 먼저 너무 고생하셨고 축하드려요♥️ 저도 1시간 40분 거리 지옥철 서서 다니는데 너무 공감가서 처음 댓글 달아요. 뱃지는 온라인으로 신청만 해두고 1주일째 못받고 있거든요 눈치보면서 임산부석 앉으면.. 종종 제 앞에 뱃지 가지고 계신 선배님들이 보이면 반사적으로 일어나곤해요 너무 서럽고 주변에서 뭐라생각할까 싶어 힘들더라구요 빵수니님 무슨마음이신지 너무 알아여ㅠ ㅠ 될놈될! 세포때부터 강하게 단련하자 생각하면서 저는 오늘도 출근중이랍니다. 오늘도 긍정적인 생각만 하시고 건강히 버텨줄 자신과 아가만 생각하세요! 뱃지 언눙 받아서 우리 힘차게 귀저기 벌러 가자구용 ♥️

    1. subcomment icon

      오오 ㅠㅠ 이렇게나 장문으로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멘탈을 가지셨네요 좋은 에너지 받아갑니다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어요 될놈될 ㅋㅋ과학이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요 우리 🥰

    2. subcomment icon

      저는 5주차에 아기집 보고 바로 임신확인서 주셨어요. 지하철역에서 임신확인서 보여드리면 임산부뱃지 받을수 있어요. 얼른 받으시고 임산부배려석에 앉아요. 저는 앉아있어도 컨디션 않좋은날엔 너무 힘들어요

    3. subcomment icon

      임신확인서 없이도 받을수 있나요

    4. subcomment icon

      확인서 보여드려야돼요

    5. subcomment icon

      아직 난임병원 졸업을 못했어요 확인서가 안나왔어요 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