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 접어들자마자 갈색혈ㅠ 병원갔더니 유산방지질정 처방해주셨어요 4주차까지만해도 괜찮았는데 이틀째 질정 넣고있어요 마음편하게 있을려구요 별일아닐꺼예요! 병원은 다녀오시는게 좋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6주 사이 갈색혈 괜찮나요?
제가 아기집과 난황까지 본 상태인데 오늘 갑자기 갈색혈이 소변본 후 휴지에 조금씩 비쳐요ㅠ 처음엔 기분탓인줄 알았는데 색이 점점 진해지는거 같아요ㅠㅠ 원래 이 주수에 갈색혈이 비치나요? 초음파볼땐 피고임이나 이런걸 들은적이 없어서 걱정이에요ㅠㅠ
댓글
3
저도 그랬는데 바로 산부인과 다녀와서 질정 처방받았어요ㅜㅜ 원인은 모르겠는데 피가나오는건 일단 방문하라더라구요 병원 꼭 가보세요ㅜㅜ
피비침은 병원가보세요!!ㅠ 별일없을고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