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큰걸로 변경 하신분 계신가용?

젖병 큰걸로 변경 하신분 계신가용?

1. 울집 공주님 200ml로 양늘리고 더블하트 젖병에 꽉채워서 먹이는데🫢 젖병 큰걸로 레벨업 해줘야하는데 엄마가 게을러서 열탕소독을 아직 못했네욤 이미 하신분 계신가용?ㅋㅋㅋㅋ 애바애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역시 울집 공주님은 많이 드시긴 하는 것 같아욤,,하핫 2. 그리고 며칠전에 모기장 베빌에서 세일떴길래 사서 어제 처음으로 유아차 태우고 장착했더니 찰떡이더라구용 날도 많이 더워지고 쿨시트도 장착해서 빨리 반팔 입혀서 나가보고싶네욤ㅋㅋㅋㅋ

댓글

14

  1. 큰젖병 여기요 ㅎㅎ 180에서 더 달라고 할때부터 바로 씻고 열탕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ㅎㅎㅎㅎ 저 오늘 열탕소독 하려구 지금 다 꺼내놨어용 ㅋㅋㅋㅋㅋㅋ 하는김에 치발기까지 싹다 하려구요 ㅎㅎ

  2. 우왕 큰 젖병!!! 전 아직 멀었..ㅋㅋ

    1. subcomment icon

      서진이두 곧 잘 먹을 날이 오지 않을까용 ㅎㅎㅎㅎ

  3. 저희애는 98일째인데 아직도 최대가 140이에요ㅠㅠ 160으로 늘려봤는데 밤새 배앓이 하고 난리도 아니였어요 😭😭젖병도 다 준비해놨는데 고이 모셔두는중이에여😂

    1. subcomment icon

      아이공 ㅠㅠ 아가가 많이 안먹어서 걱정이시겠어요 ㅠㅠ 잘 먹게 될거에여!! 맘 조급하게 가지지마시구 10ml씩 천천히 늘려버세용!!!

  4. 젖병 업글한사람 여기요🙌🏻 저희집 겸댕이도 200ml요 너무 많이 먹는건가 걱정이기도한데 그만큼 수유텀도 늘어서 양껏 주려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오!!!! 동지애가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 밤에는 통잠도 자서 한번에 너무 먹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면서 총량만 지나치지 않으면되지! 스스로 위안 삼고 있었는데 ㅋㅋㅋ 수일내로 젖병열탕소독하고 업글 시켜줘야겠네욤 ㅎㅎㅎㅎㅎ

  5. 아직 그린맘 젖병 쓰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작은걸로 쓰고계세요~?~?

    2. subcomment icon

      예.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병 큰걸로 변경 하신분 계신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