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평소처럼 했어여 ㅜㅜ 열은 자주 재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차접종 후 수유
전에 이모님 계실때 bcg랑 1차 접종하고 와서는 아기 열 오르면 안된다고 조금만 울려고하면 바로 우유타서 먹이시더라구요 그럼 수유텀이 다 망가지긴했는데 새벽되면 아기가 스스로 수유텀 다시 지키긴했어요 그럼데 그렇게 하다보면 낮에 우유를 계속 먹이다보니 하루에 1000넘을랑 말랑 ㅠ 넘기도하구요 !! 이번 접종은 특히 더 열이 오른다는데 다른 배동님들은 접종하고 와서 수유랑 아기케어 어떻게 하셨어요 ?? ㅠㅠ
댓글
5
저는 1시간마다 열재고 아가 잔다고하면 재우고 밥달라하면 밥줬어요ㅠㅠ 2갤접종하고 그날이랑 담날은 텀이고 수면교육이고 신경안썼어요!!

그럼 수유량 1000 넘을때도 있으셨어요 ? 오늘 날씨 덥던데 ㅠ 에어컨 틀어야겠죠 ??ㅠ

저는 병원서 시원하게 해주라해서 에어컨 틀어서 21~22도 맞춰주고 시원하게입혔어요!! 수유량 1000은 안넘겼어요ㅠㅠ오히려 2갤접종 후 수유량 줄었어요

날씨가 점점 더워져서 ㅠ 에어컨 틀어야겠네용 감사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