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공감....느끼함...공감 ㅠㅠㅠㅠ너무느끼해요 속이 오렌지 주스 드셔보세요 좀나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와 입덧이...? 시작...?
미식미식 멀미한채로 핸드폰 보는 니글거림 어지러움 속쓰림 참을 수 없는 느끼함 밤에는 하복부통증 아주... 건강하게 안 태어나기만 해봐 진짜.... 이래놓고 잔병만 많아봐 진짜..... 보험 빵빵하게 들어줘버릴텡께 확 그냥....
댓글
2

정말요? 너무 감사합미다 당장 사서 들어가겟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