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시겠어요ㅠㅠ 무탈히 쑥쑥자라기를...!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초음파 보고 왔는데..

임신전 착상되는 위치에 용종이 있다해서 제거를 하려했느나 임신이 되부러서 시술을 못했어요 착상된위치도 용종때문이 살짝 밑에 착상이 됐다고 하네요 ㅠㅠ 주수에 잘맞게 잘크고 난황도 보이고 ㅜ 더 지켜봐야겟지만 용종때문에 유산될수 있다고 하니 걱정이 되네요 ㅠㅜ
댓글
2
ㅠ.ㅠ허걱...저임신되기전에용종두번이나 제거햇엇거든요ㅠㅠㅠㅠ그게재발가능성이잇다해서...ㅠㅠ 저게방해가된데요ㅠㅜㅠㅜ의사분은뭐라셧어요??ㅠㅠ아어트케ㅠ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