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물따로 안쓰고 몸도 닦고 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무스텔라 샴푸 쓰시는분 질문있오용 (빛나님 건강하게맘님 소환글)
지루성 두피염에 무스텔라 뉴본 샴푸 추천해주셔서 사보려규 하는데 목욕할때 1차물에서 샴푸하구 헹굼물에서 헹구고 1차물에 들어가서 머리 감은 물로 몸도 닦았었는데 샴푸 따로 쓰면 물 따로 쓰시나용? 아니면 그냥 샴푸한물에 들어가서 바스제품 사용해서 몸도 닦고 헹굼물에서 최종 헹구시나여 문득 궁금해져서 ㅎㅎ
댓글
11

한큐에 가겠습니다 ㅎㅎ 물받아서 거실에서 하는것도 일이예요ㅠ
ㅋㅋ저두요!!샴푸물에서 몸까지 씻고 헹굼물로 갑니당🥰

다들 샴푸 따로 쓰시는군여!

따로 쓰진 않아요 ㅋㅋ 전 다 같은제품이라 샴푸물에서 같이 씻기지만 따로 써도 같은물에서 씻길거같아요🤭
저도 똑같아여!!ㅎㅎ 쨈콩이 언눙 나아라~~🥰🥰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 샴푸오면 오일 마사지부터 해봐야겠어용
저 샴푸한물에 들어가서 바스 사용하고 헹굼에서 최종헹궈용!ㅔ

오 감사합니다 한방에 해야겠어용😊

탈퇴한 유저
두두두두둥등장👋 저는 써주신대로 하고 있어요~~ 사실 순서를 바꿔도 봤는데 아무일도 안일어나서 괜찮겠거니 하고 헹굼물에 머리 헹구고 몸도 헹궈여~

아항 성분 다 순하니 괜찮겠쥬 ㅋㅋㅋ 세개 받는건 넘모 힘들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