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콜대원 주셔서 받아왔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접종 후 해열제요!
병원에서 타이레놀 시럽 구비해놓으라는데 약국 다 없다고 하던가 병원가야된다고 그러네요..ㅋㅋㅋㅋ콜대원 추천해주던데 먹여도되나요?해열제 뭘로 사셨어요?
댓글
4
전 그냥 콜대원 먹였어요!! 대신 잘 흔들어서요
접종하신맘들이 처방받는거 추천하시길래 저도 그러려구요!!
접종하고 처방해달라고 하는게 제일 좋아요ㅠㅠ 콜대원도 이슈있어서 조사중이래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