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 피부 재생능력 좋으니 금방 나아질거예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인상파 아기
이제 60일 정도 됐는데~ 원래 요때쯤에는 애기들이 인상을 많이 쓰나요?? 미간에 주름생길까봐 걱정이예여 ㅠ
댓글
10
ㅋㅋㅋ 지금도 자는데 인상팍 쓰고 주무시네요 아직 피부가 말랑말랑해서 괜찮아지겠지싶어요😅
저는 저 닮아서 울아기 인상쓰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50일 촬영하면서도 인상써서 사진이 인상파네료
저희아기는 태어날때부터 인상쓰면서 나왔어요 ㅋㅋㅋ 이마주름 미간주름.. 60일인데 오히려 요새는 조금 덜한가 싶기도해요 ㅋㅋ

나아지긴 하는건가요 ㅎ

눈도 더 잘뜨고 웃기시작하면서 좀 덜한거같애요 ㅋㅋ
저히 아기두요!!50일 촬영아직 안했는데 사진다 인상쓰면서 찍을까바 걱정이에요ㅠㅠㅠ

저희 거의 다 인상쓰고 나왔어요 ㅠ 웃는거 한장이더라고요 ㅠ

헉 .. 저 본아트도 다 인상쓰고 찍었거든요..어쩌죠 한장이라도 건질수있길🙏🏻ㅠㅠ

저희 본아트두요 ㅋ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