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접종, 해열제

2개월 접종하고 왔는데요 병원에선 38도 넘어도 해열제 먹이지말라하고 약국에선 해열제먹이라고 하는데... 다들 접종열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댓글

9

  1. 37.8도까지 갔는데 옷 벗기고 미온수로 닦아주고 시원하게 해줬어여 ㅜㅜ

  2. 어제 폐구균접종하고 새벽에 열났는데 안먹이고 좀 시원하게 해주니 아침에 열 내렸네요ㅎㅎ

  3. 음 저 아동병원약국에서 일했어요 아주오래....근데 권하지 않아요 ....ㅋㅋㅋ 3개월 지나면 아세트아미노펜 6개월지나면 맥시부루펜 이렇게 먹을수 있는데 응급실 가라고 안내는해요! 근데 먹이라는 원장님도 계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최대한 안먹이는 쪽으로 해봐여겠어요!!

    2. subcomment icon

      근데 저도 알면서도 고민되요ㅠㅠ열이 제일 무서우니깐요...

  4. 저는 반대에요ㅋㅋㅋ지금 접종하고왔는데 병원에서는 먹이라하고 약국이서는 먹이지말고 병원가라하고..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정답은 없나바요 어렵네요 ㅠㅠ

  5. 해열제 처방해주시긴 했는데 안 먹이는 게 좋다고 하셔서 최대한 벗겨서 물 묻은 손수건으로 닦았더니 내렸어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열오르면 물수건으로 최대한 해봐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