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먹놀잠 어떻게 하세여?

먹고 소화시키면 바로 잠때시작하는데 먹놀잠 어떻게하죠? 요즘은 잠도 짧게 자서 30분도 안자고 깨서 또 놀아요ㅠㅠ 분유양이 모자라서 글까요? 왤케 낮잠이 확줄었는지 모르겠어요 한시간에서 두시간 넘게 자던아이인데 말이죠 그나마 밤잠은 잘자는편에요 하나더 질문요 먹고 바로 대변보고 또 주먹고기 열심히 쩝쩝거리며 빠는데 분유를 더 주는게 좋을까요? 매번고민해요

댓글

13

  1. 전 쪽쪽이로 테스트 해보고 더 줘요 ㅋㅋ 그리고 낮엔 저희 아들도 얕게 자요 ㅜㅠ

  2. 2개월쯤 되면 손 빠는게 꼭 배고파서 그런건 아니라고해서.. 졸립거나 심심할때도 손 빨길래 전 그냥 둬요 ㅎㅎㅎ

  3. 원래 2개월정도에 밤잠늘면 낮잠은 토끼잠 잘수있대여 ㅎㅎㅎ 저도 70일다되가면서 낮잠이 토끼잠도ㅑㅆ어요... 속역류나 배앓이 없으면 더주셔도될거같은데 울지않으면 전 안줄거같아여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울지는 않았는데 너무 젖빨듯이 빨아요🤣

    2.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도 손수건이랑 주먹 챱챱 먹는데 그냥 빨기욕구라 생각하고 무시했어여😇

    3. subcomment icon

      ㅎㅎ무시를 잘 못하는게 저의 문제인가봐요 잠잘때 눕혀서 우는소리도 못참겠더라구요

    4. subcomment icon

      저도 첨엔 못했는데 휴대폰에 집중하니까 되더라구요..ㅎㅎ...ㅎㅎ

  4. [2023년 3월 베동] ♡먹잠놀 VS 먹놀잠(+ 아기깨우기)♡ https://app.babybilly.app/gh9fyf 이론이 도움이 될지 🥲🥲🥲 그래도 놓고 갑니다. 대변 보고나서 너무 배고파하면 전 20~40 정도는 더 줍니다!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ㅠㅡㅠ

    2. subcomment icon

      저 글읽다가 궁굼한게 생겨서 다올엄마님 애기 분유먹이고 트름 바로 하면 애기 어느정도 세워들고 계세여? 저는 갑자기 제가 너무 오래 두들기고 들고 있나하는 의문이 생겨서요

    3. subcomment icon

      저는 중간 트름을 여러번 해요. 도겸이가 쉬면서 먹는 스타일이라! 빨리 나오면 1분도 안걸리고 어쩔땐 5분이상도 걸려요. 그리고 끝나고 나서도 여러번 해줍니다. 그리고 역방쿠 적어도 10~15분 아니면 바운서 좋아해서 앉혀놔요! 그래서 그런지 분수토는 신생아때 2번 빼곤 여태 없었고 게어냄은 아직 경험 안해봤어요(머금다가 분유 뱉은건 있어도)!

    4. subcomment icon

      답 감사해요~ 전 트름해도 10~15분 들고 토닥였거든요 소화되라고 그게 오히려 아이를 잠으로 이끌었나 싶었어요😅

    5. subcomment icon

      아 그럴 수 있어요!!! 도겸이도 그렇더라구요 흐흐흐 그럼 전 깨워서 먹인답니다. 귀도 만지다가 기저귀도 가는척 하고 흐흐흐.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