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그래요 ! 저는 체온이 안올라가고 36.3-36.5도 에영... 근데 추위가 자주와여...😅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기초체온
오늘부로 6주차가됐는데 며칠내내 감기기운에 기초체온이 37.5도 왔다갔다하더니 오늘 아침에 갑자기 36.5-7도로 낮아져서 좀 불안하네요ㅠㅠ 임신초기에 갑자기 기초체온이 낮아지는건 안좋다고하는데 혹시 기초체온 저랑 비슷하신 분 계실까용??
댓글
1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