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만보 넘게 걸었더니 무리했나 피비침이 쪼금 있어서 놀랐네요; 이제 그냥 쉬려구요ㅋㅋ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운동하시나요?
임신 5주차 인데 가벼운 산책 정도 나가는거 괜찮을까요?? 혹시라도 감기 걸릴까봐 무섭네요ㅠ
댓글
6

헉 무리는 안되죠ㅠㅠ 피비침 있을때 쉬는게 최고 저도 그냥 5천보 정도만 쉬엄쉬엄 해야겠네여
저는 어제 암생각없이 12000천보 걸은..ㅠㅋㅋㅋ

저도 평소 만보는 걷는데 임신 확정 받자마자 무서워서 걷지를 못하겠더라구요ㅜㅜ 그런데 오늘부터 다시 걸어볼까합니다
네 오히려 조금 걷는게 더 좋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가벼운 산책 정도는 좋을거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오늘 저녁부터 집 주변 산책 해야겠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