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배고픈데 냄새가 싫고 울렁울렁 ㅠㅠ 뭘먹어도 다 속이느끼...물도 느끼하고 공복엔 더심하고 ㄷㄷ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 입맛 전혀 없음
토를 하거나 그러진 않는데 음식 냄새도 이전보다 너무 강하고 아무것도 먹고 싶지가 않은데 ㅠㅠ 그렇다고 배가 안 고픈 건 아니고..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 뭐라고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먹고 싶은 것도 없네요
댓글
7
저도.. 밥 떠놓고 10분동안 쳐다만 보고 있어요..
흠 사람마다 정말 다르군요.. 저는 임신 전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저도 계속 속이 울렁울렁ㅜㅜ갑자기 이러니 이게 입덧인가봐요
저도요 분명 4-5주차에는 너무너무 계속 배가 고팠는데 지금은 입맛도 없고 힘도 없네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