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책하지 말고 몸조리 잘하셔요ㅜㅜ 저도 작년에 두번이나 보내고 벌써 세번째 임신이네요. 보약지어 먹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면 좋은일이 있을꺼예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6주3일째에 떠나보내야하네요
수치가안올라서 조마조마했는데 오늘... 자궁외 임신으로 유산해야한다고하네요... 힘들게 버티고있어준애기한테 미안하네요.. 다음번엔 꼭 지켜줄께...
댓글
13

감사합니다~ 그렇게 마음 다잡고 있어요 다시 만날 아이를 위해서요
다시 올 아이를 위해 본인을 다독여 주세요 저도 지금 불안한 상황이라 어디 말할 곳도 없네요 ㅠㅜ 다같이 토닥여 줍시다 ㅜㅜ

빵수니님 전 보내지만 잘 극복되시기를 바랍니다. 애기도 힘내고 있을꺼에요! 자세히 나올때까지는 모르는거더라구요 힘내세요~

이상황에 저를 신경써주시다니 초보맘님 ㅠㅜ 어디에요 제가 좀 가서 만나야겠어요 ㅠㅜ 으헝 😭😢

불안한마음 알지만 마음차분히 가져보시구 몸조리 하셔야해요 애기두 힘내고있을꺼라고 생각해요~ 순산하세요 나중에 애기와함께 만나뵙고 싶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ㅠ 이쁘고 건강한 아기가 곧 다시 찾아올거에요!!

마음이 무거운건 어쩔수없겠죠..

탈퇴한 유저
엄마 잘못 아니니까 너무 자책하지마세요!ㅠㅠ 아기천사 다시 찾아올꺼에요👶🏻❤️

그렇게 믿고 더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맘님 힘내세요ㅠ 더 건강하게 꼭 다시 만날거예요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려구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