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용~

저도 어제 4주 6일차 아기집 보여서 임신확인서 받았어요ㅋㅋ 성급한가 싶었지만 다들 기다리던 소식이기에 가족들에게 다 알리고 축하받았네용!
댓글
4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려요!! 아가가 이쁘게 잘 지었네요◡̈ ♥️ 저도 담주만 기다리면서 떨고잇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할게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