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 초음파에 피고임 ㅠㅠ
아기집도 저번주 보다 두배는 커지고 난황도 자리 잘잡았다 하는데 아기집 위로 아기집보다 더큰 피고임이 생겼어요 질정넣고 눕눕 하고 있는데 너무 무서워요
댓글
3

병원 가기 전날에 좀 걸었더니 분비물이 한번 나왓는데 피가 약간 섞여 나온거 말고는 피비침은 아직 한번도 없었어요
저도...그 불안했던 첫찌임신도 질정까진 안받고 지나갔는데 둘찌는 질정받아왔네요ㅠㅠ..예정일변경되면서 1월1일로 늦춰졌는데 저와같은 처지에계신 분들 글이 많이올라오네요; 우리힘내보아요

네 같이 힘내서 건강한 아가 만나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