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ㅎㅎㅎ극초기 몸관리 잘하시구 같이 출산까지 힘내보아요ღ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 아기집 봤어요 드뎌!🫣

저도 드뎌 아기집 봤어요 ~~~⸜(♡ ॑ᗜ ॑♡)⸝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 미쳐 버릴거같아여ㅠ ㅎㅎㅎ 4주6일차에요!
댓글
11

좋아요! 화이팅♥️♥️
축하드려요!!!

감사해용 ☺️ 드뎌봤네요 ㅎㅎㅎㅎㅎ
우와 저도어제 딱ㅋㅋ 4주 6일차(오늘 5주차) 아기집보았어요 임신확인서써주시더라구요~~

마자여 ㅎㅎ 너무 기분이 좋어요 둘짼데도,,
요 시기엔 임신확인서 안 주시죠??

저 오늘 받았어요 ㅎㅎㅎ 아기집 만으로 확인서 주셔요!

전 받앗엇어여~
정말 이쁘게 만들었네요!!🥰 저도 담주월욜날 보러가는데 이 일주일이 정말 긴거같아요,,,

감사해요 ∩(ྀི𓂂ɞ̴̶̷ ·̮ ɞ̴̶̷𓂂 ྀི∩) 시간 진짜 안가죠... 그맘 알아여..ㅜ 그래도 같이 견뎌봅시다 ㅎㅎ 저두 열흘있다 또 가야되는데 기네요 ..하루가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