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에듀테이블 저도 있는데 꺼내봐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에듀테이블 샀어용

자고있지만....일어나면 기분 좋으라고? 저렇게 해놨어용 ㅋㅋㅋㅋ 후기는 나중에 또 올리겠습니당! 좋아해주길 빌어용
댓글
12

생각보다 집중 잘라더라구용 꺼내보세요!!
오 에듀테이블도 발로 찰수 있는거군요 ㅎㅎ 첨 알았네요😂

지금은 발로 차기밖에 못하니까 각도 이렇게 해주면 좋을거같아용!

그러게요!ㅋㅋ 꿀팁 알아가요❤️
발로 차고 놀게끔 조절 어케하나용?

다리를 분리하면 각도 조절하게끔 끼울수있어용!

오 해봐야겠어요 감사함당
앗!! 저도 저거 당근해와서 있는데 슬꺼내볼까요? 시기가 너무 이를까봐 안즉 닦지도 않았는데!!

아직은 이른거같지만!! 발로 차고 노네용!! 아기체육관을 무서워해서 부랴부랴 샀어욤ㅋㅋㅋㅋ
아 남편이 저거당근해왓는데 어떻게쓰는지 몰라서 걍 노래만틀어줫는데 저렇게 놓는거군요 아 역방크 넘 기여워요 정보좀 여쭤봐도될까요?

3단계 조절된데용!!밀크하우스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