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열 있었는데 옷 벗기고 시원하게 해줬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 후 열
오늘 2개월 예방접종 맞구 왔어요! 열 오를까봐 걱정인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일단 해열제랑 해열패치 사왔는데 해열제는 왠만하면 4개월 이후에 먹이라구 하셔서요! 패치 신신제약 쿨링시트 사왔는데 2개월 아기도 사용가능한가요?
댓글
32

저도 37.6정도 미열있길래 냅뒀더니 아침되니 열내리고 컨디션 좋으네요! 너무 미리 걱정했나봐용ㅠㅠ 서진이는 괜찮나요?!
열 안나거 무사히 넘어가길 바래요. 찡얼거림도 ㅡㅜ 해열패치는 좀 더 커서 사용하시고 물수건 해주세요ㅠ 해열패치가 간혹 접촉성피부염 또는 아이거부도 있구 보통 유아기때부터 썼어요ㅡ 물 수건이 젤 빠르게 열내리고 아세트아미노계열도 4개월 이후부터인데 이전에 복용하실땐 설명서 잘 읽어보시고 몸무게기준으로 약 쓰셔야해요ㅠ4개월전에는 38도이상 올라갈 경우 병원에 문의해보시고 먹이시는게 맞아요ㅠ

약사님께서 몸무게 물어보시더니 2ml 먹이라고는 하셨는데 왠만하면 안먹여야겠어요 해열패치도...ㅠㅠ 역시 미온수마사지가 답이겠죠?! 자두는 2개월 예방접종 맞았나용?!

네 ㅎㅎ 9일에 맞고 저녁부터 악쓰고 울다 사레걸리고 눈물콧물 쏙빼고를 반복하면서 오늘 낮부터 조금씩 안정 되가고 있네요.. ㅜㅜ ㅋㅋ 😂 접종 증말 🤦

안정되어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저희 아가는 어제 보대끼는지 하루종일 자더니 오늘 칭얼대진 않는데 기분이 좋고 잠을 안자네요🥲🥱
저희 아가도 오늘 2개월 접종하고 왔는 데 분유도 적게 먹고 잠도 쉽게 못 들어서 겨우 재웠네요.. 다들 열 나지 않고 잘 지나가야 할텐데요..

저희 아가는 오후에 맞춰서 그런가 아직 칭얼거림은 있지맘 분유주니 잘자네요... 예방접종은 오전에 맞추라던데 오후에 맞춰서 밤이 무서워요 부디 모든 아가들이 열 많이 안나고 잘 넘어가길...🥲
저희 코코도 오늘 접종하고 하루종일 칭얼대고 있네요🥲아가들 무사히 넘어가길🙏🏻🙏🏻

댓글보니 생각보다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용 코코도 무사히 지나가실거에요🤗
저도 오늘 예방접종하고 왔어요..혹시 몰라 해열제는 처방받았구요 흑흑

다른 분들 말 들어보니 잘 지나가는거 같아요ㅎㅎ 찐찐님도 부디 잘지나가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