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접종 후 열

오늘 2개월 예방접종 맞구 왔어요! 열 오를까봐 걱정인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일단 해열제랑 해열패치 사왔는데 해열제는 왠만하면 4개월 이후에 먹이라구 하셔서요! 패치 신신제약 쿨링시트 사왔는데 2개월 아기도 사용가능한가요?

댓글

32

  1. 전 미열 있었는데 옷 벗기고 시원하게 해줬어여!!

    1. subcomment icon

      저도 37.6정도 미열있길래 냅뒀더니 아침되니 열내리고 컨디션 좋으네요! 너무 미리 걱정했나봐용ㅠㅠ 서진이는 괜찮나요?!

  2. 열 안나거 무사히 넘어가길 바래요. 찡얼거림도 ㅡㅜ 해열패치는 좀 더 커서 사용하시고 물수건 해주세요ㅠ 해열패치가 간혹 접촉성피부염 또는 아이거부도 있구 보통 유아기때부터 썼어요ㅡ 물 수건이 젤 빠르게 열내리고 아세트아미노계열도 4개월 이후부터인데 이전에 복용하실땐 설명서 잘 읽어보시고 몸무게기준으로 약 쓰셔야해요ㅠ4개월전에는 38도이상 올라갈 경우 병원에 문의해보시고 먹이시는게 맞아요ㅠ

    1. subcomment icon

      약사님께서 몸무게 물어보시더니 2ml 먹이라고는 하셨는데 왠만하면 안먹여야겠어요 해열패치도...ㅠㅠ 역시 미온수마사지가 답이겠죠?! 자두는 2개월 예방접종 맞았나용?!

    2. subcomment icon

      네 ㅎㅎ 9일에 맞고 저녁부터 악쓰고 울다 사레걸리고 눈물콧물 쏙빼고를 반복하면서 오늘 낮부터 조금씩 안정 되가고 있네요.. ㅜㅜ ㅋㅋ 😂 접종 증말 🤦

    3. subcomment icon

      안정되어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ㅠㅠ 저희 아가는 어제 보대끼는지 하루종일 자더니 오늘 칭얼대진 않는데 기분이 좋고 잠을 안자네요🥲🥱

  3. 저희 아가도 오늘 2개월 접종하고 왔는 데 분유도 적게 먹고 잠도 쉽게 못 들어서 겨우 재웠네요.. 다들 열 나지 않고 잘 지나가야 할텐데요..

    1.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는 오후에 맞춰서 그런가 아직 칭얼거림은 있지맘 분유주니 잘자네요... 예방접종은 오전에 맞추라던데 오후에 맞춰서 밤이 무서워요 부디 모든 아가들이 열 많이 안나고 잘 넘어가길...🥲

  4. 저희 코코도 오늘 접종하고 하루종일 칭얼대고 있네요🥲아가들 무사히 넘어가길🙏🏻🙏🏻

    1. subcomment icon

      댓글보니 생각보다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용 코코도 무사히 지나가실거에요🤗

  5. 저도 오늘 예방접종하고 왔어요..혹시 몰라 해열제는 처방받았구요 흑흑

    1. subcomment icon

      다른 분들 말 들어보니 잘 지나가는거 같아요ㅎㅎ 찐찐님도 부디 잘지나가길...🙏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