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랑같이 거실생활하시는분들 계실까요-?

아기방이있긴한데 아직 정리가안된 상태기도하고 시어머님이랑 친정엄마가 번갈아가며 며칠씩 같이봐주시고계셔서 아무래도 안방에 아기침대놓고 돌보기는 불편한점이 있더라구요(아기 봐주실때 제가 안방에서 쉬고있어서요) 근데 저희집이 정남향에 확장형베란다라 요즘같은날씨의 낮에는 온도가 많이올라가고 저녁엔또 내려가고그래서 일정온도를 유지하기가 힘들어요 방이 그나마 온도유지가 쉬울거같은데 거실은 방보다 넓기도하고 부엌도연결되있고 등등의 이유로요.. 아기는 너무놀라는 편이라 손을 싸놔야 덜놀래고 덜울고해서 낮에 놀때는 좀 풀러주지만 안아줄때나 재울때는 속싸개식으로 상체만 싸요 하체는 반바지구요 그래서 좀 더울거같은데.. 낮이랑 저녁 온도가 계속 왔다갔다하는게 안좋을거같아서 오늘낮부터 에어컨을 틀어조절했고 저녁엔끄고 문좀열고 온도올라가지않게하고있는데.. 거실이라 그런가ㅠㅠ하고 방으로 다 옮겨서 방에서 육아도와주시게끔 방법을 바꿔야하나 고민입니다ㅠㅠ 아무리 애기들이 온도가 낮아야된다고해도 에어컨트니까 감기걸릴까걱정되더라구여ㅠㅠ선풍기도그렇고 직접적인 바람은 안좋을거같기도하구요ㅠㅠ 요즘날씨 다들 낮&저녁 온습도관리 괜찮으신가요 아가랑 거실생활하시는분들은 많이안계시죠?ㅠㅠ

댓글

23

  1. 저는 자는 곳은 안방! 낮 생활은 거실이예요!!

  2. 저도 거실생활주요 아이가 방에만 들어가면 자주깨서 거실서잡니다

    1. subcomment icon

      방이 온도유지는 편할거같은데 저희도아직 거실생활중이네요ㅠㅠ

  3. 저도 새벽에 왔다갔다하기 힘들어서 거실에셔 생활중인데 산쪽이라 시원해서 밤엔 문 조금만 열어두고 낮엔 창문열어두고 생활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어떨땐 문열어두고생활해도 밤엔 바람이너무차서 갑자기 시베리아될때도있네요..ㅠㅠㅋㅋ

  4. 저희집도 아기 거실생활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거실생활많네요!!

  5. 저희도 아기방 있는데 아직 정리 안 되어있어서 거실+안방생활이요🥲최대한 거실은 낮에 노는 공간으로 안방에는 아기침대 있어서 자는 공간으로 사용하고는 있어요. 저희집도 정남향인데 에어컨은 아직입니다!

    1. subcomment icon

      아기침대에 눕질않아요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