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렇슴다.. ㅜ 힘내세요 ㅜㅜ 시간이 약이래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오늘 너무 안먹네요ㅠㅠ

새벽에 90 먹던애가 30만먹고 뻗어버리네요 ㅠㅠ 어제부터 자꾸 남기는 분유가 50 이상이네용 아까버라....
댓글
5
도겸이도 요즘 그래요 😄 웃음만 나옵니다.
아기가 알아서 조절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저희 아가두 한동안 다 남기더니 어제부터는 다시 잘먹어요!! 안먹는 시기가 잇나봐요 ㅋㅋㅋ
정체기가온거같아요 저희아이도그래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