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 시간표 공유 부탁드려요..!!!ㅠㅠ

수유 시간표 공유 부탁드려요..!!!ㅠㅠ

똑게육아책 중심으로 제가 하고 있는데 저처럼 새벽수유를 안하는게 애기한테 안좋은걸까요? 저는 막수를 10-11시 늦으면 12시가 되거든요.. 그리고 아침 7시쯤 첫수를 하는데 보통 어떻게하는지 시간공유 해보고 싶어서요 … 현재 65일 아기예요! 낮에는 3시간에서 3시간반,4시간 마다 주고요 막수하고 애기 눕히면거의 새벽 1-2시예요 그러고 애기가 6-7시에 깨거든요 안깰때도 있어서 깨워요 잘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어쩔짼 몸무게 곱하기 150 나누기 6회 해서 총양대로 먹을때도 있고 조금 못미칠때도 있어요.. 아기가 120-140ml 정도 먹고 있어요 ㅠ

댓글

4

  1. 120 140 부럽슴다 ㅜㅜ

  2. 새벽수유를 안하는건 아가의 선택이라 하루총량 괜찮고 아가가 잘큰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밤잠이 새벽 한두시부터면 좀 늦는거같긴합니당!!

  3. 저는 이틀째 이 패턴이네요 ! 8시 수유후 11시에 막수하고 7시-7시반에 깨는...저희아인 총량은 계산법으로 하면 딱맞게 먹고있네요ㅜㅜ 잘크고있음 괜찮지않을까요~! 이렇게 푹자니 어제오늘 아기가 낮에도 많이웃고 기분좋아보여서 걱정은안했어요ㅜㅜ새벽수유 해야하는걸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럴 모르겠어요 ㅠ 막수가 너무 늦는건가해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 시간표 공유 부탁드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