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몸이 다 회복되지도 않았는데 나대는 자궁.. (feat.첫생리ㅠㅠ)

너무 야속한 것 같아요... 지도 내 몸이면서 왜 벌써 가임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걸까요... 아기 낳으면서 분명 둘 째는 없다! 생각했는데 왜 자궁 혼자 나대는 걸까요... 😇 열흘 전 병원가서 혹시라도 생리하게 되거든 탐폰 써도 되냐 여쭤보니 지금 상태론 써도 된다하여 결국 자기 직전 탐폰 오랜만에 써봤는데 괜시리 무섭네요ㅠㅠ 탐폰보다 더 큰 3.79kg 아가도 나왔는데..😂

댓글

13

  1. 으엉 ㅜㅜ 저도 곧 시작할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성실한 우리의 몸 ㅜㅜ

    1. subcomment icon

      성실하고 얄짤없네용..ㅜㅜㅋㅋ

  2. 전 지금 2번째 생리중...흑흑 😇😇😇

    1. subcomment icon

      2번째는 양이 좀 적어지나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전 오히여 첫번째 보다 두번째가 양이 더 많은 거 같습니다 😱😱😱

  3. 저도 생리 어제 시작 ㅠ 원래 탐폰 썻었는데 괜히 안좋을까바 생리대했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나갈 일 있어서 탐폰 했는데 좀 불편한 것이 아무래도 생리대가 나은 것 같네용ㅠㅠ

  4. 첫생리 양많아서 남은 입오버 다썻어여...🥲

    1. subcomment icon

      저도 주변 임산부 줄까 했는데 다시 입게 됐네영🥲

  5. 저도 억울하더라고요ㅋㅋ 둘찌는 무슨..완분하시는 분들은 신생아 때부터 시작하셨다는데..그 난리를 어찌 견디셨는지 대단하세요ㅜㅜ 좋은 의미로는 생리적으로는 내 몸이 온전히 회복됐구나 생각해요.몸은 너덜하지만🤧

    1. subcomment icon

      저도 완분인데 50일 넘어서 한 거면 그나마 다행일까요ㅠㅠ 오로 끝난지 며칠 안 됐는데 바로 알아채고 나오네요 야속하게ㅋㅋ 이제 겨우 패드 끊나 싶었는데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