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 ㅜㅜ 저도 곧 시작할것 같아서 걱정됩니다.. 성실한 우리의 몸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몸이 다 회복되지도 않았는데 나대는 자궁.. (feat.첫생리ㅠㅠ)
너무 야속한 것 같아요... 지도 내 몸이면서 왜 벌써 가임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걸까요... 아기 낳으면서 분명 둘 째는 없다! 생각했는데 왜 자궁 혼자 나대는 걸까요... 😇 열흘 전 병원가서 혹시라도 생리하게 되거든 탐폰 써도 되냐 여쭤보니 지금 상태론 써도 된다하여 결국 자기 직전 탐폰 오랜만에 써봤는데 괜시리 무섭네요ㅠㅠ 탐폰보다 더 큰 3.79kg 아가도 나왔는데..😂
댓글
13

성실하고 얄짤없네용..ㅜㅜㅋㅋ
전 지금 2번째 생리중...흑흑 😇😇😇

2번째는 양이 좀 적어지나요?ㅜㅜ

전 오히여 첫번째 보다 두번째가 양이 더 많은 거 같습니다 😱😱😱
저도 생리 어제 시작 ㅠ 원래 탐폰 썻었는데 괜히 안좋을까바 생리대했네요

저도 지금 나갈 일 있어서 탐폰 했는데 좀 불편한 것이 아무래도 생리대가 나은 것 같네용ㅠㅠ
첫생리 양많아서 남은 입오버 다썻어여...🥲

저도 주변 임산부 줄까 했는데 다시 입게 됐네영🥲
저도 억울하더라고요ㅋㅋ 둘찌는 무슨..완분하시는 분들은 신생아 때부터 시작하셨다는데..그 난리를 어찌 견디셨는지 대단하세요ㅜㅜ 좋은 의미로는 생리적으로는 내 몸이 온전히 회복됐구나 생각해요.몸은 너덜하지만🤧

저도 완분인데 50일 넘어서 한 거면 그나마 다행일까요ㅠㅠ 오로 끝난지 며칠 안 됐는데 바로 알아채고 나오네요 야속하게ㅋㅋ 이제 겨우 패드 끊나 싶었는데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