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짱 쓰고 있어요~ 당근가랑 빌리에서 특가 가격이랑 차이가 미미해서 빌리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갈이대가 작아요..ㅠㅠ
키도크고 다리도 길어져서인지..ㅋㅋㅋ 원목기저귀갈이대 친구한테 받아서 쓰고있는데 다리가 곧 밖으루 튀어나올기세예요..😂 다른 분들 얘기들으니 뒤집기하기 시작하는 100일이후쯤 처분한다는분들도 계시고 엄마허리보호를위해(?)ㅋㅋ더 오래쓰시고계시단 분들도 계시던데 기저귀갈이대도 사이즈가 큰게 따로 있는걸까요? 68일차아기인데 도저히 100일 이후까지 사용할수가없을거같은느낌인데.. 다들 기저귀갈이대 뭐쓰세용?
댓글
9
소베맘쓰는데 다리좀 튀어나와도 뒤집기할때까진 쓰려고요!
저도 뒤집기하면 보내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ㅜㅜ
저도 소베맘 쓰는데 100일 이후에는 바닥에서 갈게되겠죠? 😂
소베맘쓰는데 머리쪽에 디데이달력을 놨더나 52일차 우리 아들 다리 삐져나오더라고용 ㅋㅋㅋㅋ 그냥 다리 좀 삐져나온채로 씁니다.... 귀집기할때까지 존버해야겠어용 다리좀 삐져나와도 쓸만합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