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압으로 몸따가운거 아니면 괜찮을 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샤워기로 아기 씻기기
베동분들 안녕하세요!♡ 밤이 깊어가는 새벽(?)에 아가를 재우고 문득 궁금한것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집이 42일부터는 샤워기로 샤워를 시켰거든요... 그런데 검색을하거나 유*브를 보아도 샤워기로 아기를 씻기는 집이 없어서ㅜㅜ 아가를 과격하게 키웠나싶고ㅜㅜ 저희가 아무런 정보도 없이 아기를 씻기는건가 문득 걱정되어 글 남깁니다... 급 걱정이 생기고 아가한테 미안하고 오만가지 생각이 들기시작하여 다른 아가들은 어떻게 샤워를 시키는지 궁금하여 글남깁니다. 아직도 육아가 조금은 낯설게 느껴지고 계속 배우는 중이라서 쓴소리하셔도 겸허하게 받아들이면서 배우고싶어서 글남깁니다!ㅠㅠ 늦은 새벽밤 다들 힘내시며 육아팅하세요💕🌷
댓글
12
저도 싱크대에서 목욕시키고 샤워기로 마무리 해줘용 ㅎㅎㅎ
수압쎄지만 ㅋㅋㅋㅋ 그냥씻길때도잇어요
✋️저도 샤워기 씁니다. 씽크대에서 목욕시켜서 헹구고 할때 샤워기나 한줄로 나오게 해서 헹궈요. ㅎㅎ그리고 저희집 욕실 샤워기헤드 베베시아쓰는데 물줄기가 수압세도 하나도 안아파요.ㅎ 어른용 미세극세사 뭐이런 절수샤워기 센것들 아니면 되지 않을까요ㅡ ? ㅋㅋ 물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죠 ㅎ
저도 이제 샤워기 써야하나 하고 있어요 애가 커가지고.. 힘들어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