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여긴.. 에바마레에서 낳으셨나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무료촬영 솔직후기

우리 아기 50일 무료촬영 다녀왔어요~~ 전통의상, 토끼, 인형, 마차 등 5개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어요 다행히 아기가 이 날 컨디션이 좋기도 했고 베테랑 사진작가님과 직원분이 속전속결로 진행해주셔서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네요^^ 후기사진이 기존에 올려주시던 화질보다 낮은 저용량 사진으로 바뀐것과 후기이벤트 선물이 감동영상에서 6×8 액자로 바뀌었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세요~! 저는 전혀 모르고 갔네요ㅠㅠ 무료촬영 후 서비스로 4p 미니앨범 제작해주신다 해요~ 우리 아기 어떤 이쁜 사진들이 실려있을지 정말 기대되네요^^
댓글
4

아뇨 산부인과는 다른곳이요ㅎㅎ 근데 구미 맞아요^^
연두토끼! 눈에 띄네요!!
앗! 이쁜 아기 얼굴은 안 보이지만! 상세한 후기 감사합니다. 참고가 많이 되겠네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