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6일차 주워니예요:)

66일차 주워니예요:)

출산하고 눈팅만 하다가 베동님들 소식보고 정보도 얻고 이제 조금 여유가 생긴것같아 글써요😊 처음엔 산후우울증이 씨게(?) 와버려서 눈물로 몇주간을 보내다가 정신차리고 육아중이네요ㅎㅎ제 아가 주워니는 주변에서 순딩이라 하는데 순딩이든 안순딩이든 육아는 엄마의 정신과 육신을 갈아넣는것같아여😭 오늘 남펀이 제 머리카락에서 흰머리군락을 발견했다면서ㅜㅜ 괜히 순간 급우울해져서 울어버렸네여ㅜ 아직도 호르몬이 남아있나ㅋㅋㅋ쇠아버린듯한 내 자신이 좀 안쓰러웠나🤣 아참 다들 생리하신분들도 많은것같은데 전 초유먹이고 바로 단유했는데 아직이네요ㅜㅜ 모든 이세상의 엄마들을 존경하며 3월베동님들도 응원하고 존경하고 박수쳐드리고싶어요🫶🏻 늦었지만 인스타 소통하며 육아정보와 아가들 모습 공유하고파요~~ 맞팔 달려갈께요❤️ 인스타 아이디 : __ming_di__

댓글

31

  1. giant__papa 팔로했어용!🥰

    1. subcomment icon

      맞팔했어요^_^

  2. 아기 웃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 저도 한동안은 우울증 오더라구요..🥲꼬질꼬질 추노 스타일에 흰머리도 많아지고.. 몸과 마음의 변화로 급 늙어버린(?) 느낌인데 같이 힘내요🙂 my.b__coco 인스타 팔로우 했어요!

    1. subcomment icon

      맞팔했어요!! 급 늙어버린듯한 모습에ㅜㅜ 자존감이 하락해져버리고ㅋㅋㅋㅋ아가 좀 크면 그때 본격적으로 다시 가뀸모드가야겠어요😁

  3. _nabom 선팔 했어용 🐻

    1. subcomment icon

      맞팔햇어용😁

  4. leegoi___ 소통해요 👏🏻💗

    1. subcomment icon

      선팔했어요^^

  5. 우왕~ 저희 아가도 이름이 주원이에요ㅋㅋ 저는 친정은 안가고 오히려 주말마다 시댁가서 요양하는데~ 시어머니가 잘 해주셔서 시댁이 더 편하더라구요!! 울 주워니는 엄마 배위에서만 딥슬립해서 너무 힘든데.. 언제쯤 바닥에 등대고 푹 자는날이 올까요 😭😭

    1. subcomment icon

      캥거루케어하시나보다^^ 저는 이제 배위는 싫어하구 팔베개나 인간바운서가 되어야 낮잠을 자요ㅠ밤잠은 라라스에서 통잠자는데 낮잠은 꼭 품에 있어야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