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지난건 폐기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못먹었는데 다시 먹을수 있나요??
새벽에 아기가 깨서 분유부터 타고 달려갔다가 배 안고프고 노는것 같아 1시간동안 놀았어요 그리고 지금 잠이 들었는데… 맘마눈 어쩌죠…?? 버려야하나요 ㅠㅠ 저거 일어나서 중탕해서 먹일수 있나요 ㅠㅠㅠㅠ 최대 몇시간까지 가능한지 아시는분😭
댓글
7
저는 그냥 유도리있게 먹여요 둘째셋째 키우느집에서는 그냥 먹이는 경우 많을거에요.. 지금까지는.별탈 없었네요..집온도가 낮아서 그랬지 더울땐 버려야할듯요. 그래서 저도 애기안먹을거같으면 그냥바로 냉장고 넣놔요
조리원에서 날씨 더워지니 아기 입댄거 30분 지나면 버리라고 하더라구요!
식약처에서 2시간 이내에 수유하라고 권고하네요. 냉장보관시 24시간까지 가능하다거 해서 저는 안 먹으먼 냉장고에 넣았다가 중탕해서 줘요. 다음 수유 시간까지 안 먹으면 버리고요
입안댄건 1시간이면 버려야해용...... 아가 건강을 위해 아까우셔도 버리세요ㅠㅠㅠ 여기저기 찾아보면 시간이 2시간도된다3시간도된다 들쭉날쭉인 것 같은데 전 조리원에서 1시간으로 배웠구 아가 건강 고려해서 걍 버립니다ㅜㅜ

버려야겠어용!!! 안먹고 잘줄은 몰랐네여🥰

그러게용 귀엽네용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