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배고프면 쪽쪽이 안물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연장의 꿈 쪽쪽이
처음으로 6시긴 통잠을 잤어요. 새벽3시 반에 모유수유하고 보충하기 전에 잠들었는데 다시 입을 오물거리며 깰려고 하는데 쪽쪽이 무니 잠드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쪽쪽이 얼마나 물리나요? 30분째 적극적으로 쪽쪽이를 물고는 있는데 깨지는 않아사 분유들고 대기 중이예여😭 저 쪽쪽이를 빼고 분유를 줘야할지 그냥 잠을 자도 될지 모르겠어여. 다들 어떻게 하고 있으세요?
댓글
13
알아서 빠지는 경우도 있고 계속 물고 있기도 한데 낮잠 입면할때 도움받는 경우에는 제가 빼주고, 밤잠 연장할때는 저도 모르게 잠들어서.. 물려놓은거 같아요😂😂아가가 울어서 깨는건 아니고 용쓰거나 뭔 소리를 내니까 깨서 보면 쪽쪽이는 대부분 빠져서 나뒹굴고 있어요🤣🤣🤣
애기들이 깊은잠 빠지면 알아서 쪽쪽이 빠져요.. 저는 그냥 물려놓고 깊은잠 빠지면 빼주거나 안빠지면 알아서 빠지겠거니하고 둬요 통잠재울때 쪽쪽이 많이쓰는데 안깨우셔도 돼요!
아기가 깰때까지 기다렸다가 줘요 ㅎㅎ저번날엔 5시에 물렸는데 깜박잠들어서 7시까지 2시간동안 물고있더라구요 ㅠㅠㅠ 괜히 뭔가 미안했던

맞아요. 저두 두시간 넘게 물고 있어요. 엄청 미안하더라고요
쪽쪽이 거부 아가를 둔 저는 쪽쪽이 연장이 부럽네요...

저도요... ...... 키키맘님은 혹시 몇개 물려보셨어요? 종류별로 다 사제끼다가 돈이 너무 아까워서..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요.... 좀더 크면 물어줄까요 ..?

지못미 ㅠ

저.. 아벤트 모윰 빕스 더블하트 나노베베... 총 5종류요...ㅎㅎㅎ 저도 그만...하려고요... 크면 물어주겠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