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잠 넘 좋은걸요??!!인간침대는 어쩔수가 없나바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통잠인데 왜안좋지....?

드디어 9시간가까이 통잠을 잤는데요....원래 패턴은 자는시간은비슷했고 2시반쯤 깨서 분유먹고 6시반~7시사이에깻어서 너무 좋다했는데 갑자기 통잠을 자주시는바람에 엄마아빠 패턴이 깨져버렸네요....왜 이게 더 피곤한거죠ㅠㅠ 저래놓고 안잔다고 버티더니 분유더먹고 인간침대하는중이네요.....
댓글
12
통잠 넘넘 부러워요🥲저희 코코도 통잠 기운 받아서 쭉 자길..🙏🏻
통잠 축하드립니다. 김도겸이는 0.5춘기 또 와서 지금 2시간 간격으로 새벽에 80 100 먹고 하...😇😇😇 두번째 생리 터진 엄마는 정말...열 받는 이 마음 초코렛을 우걱우걱 씹으면서 견디고 있습니다.

와....신생아시절 컴백인가요....도겸찌ㅠ 얼릉 길게주무세요ㅠㅠ
맞아요!통잠자서 엄마도 잘자면 좋은건데 아침에 왤케 피곤한지ㅠㅠ

그춐ㅋㅋㅋ엄마는 애기재우고 밥먹고 집안일하고 핸드폰조금하다보면 12시가 넘어버려서 그런가봐요....
아이구ㅠㅠㅠ 중간에 안자면 더 힘들쥬.....ㅠㅠㅠㅠ

맞아요ㅠㅠ 왜 엄마아빠가 더힘든짘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