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ㅇㅣ요!

아가 안아서 재우나요? 너무 늦게자는 아가라 오늘 9시부터 재웠는데 자다깨다 잠투정 하다 이제 자네요..좀 일찍재우기시작해도 자는시간은 똑같은데..어쩜좋아요ㅋㅋㅋㅋㅋ 안아서 재우다가 자서 눕히면 다시깨고 쪽쪽이물려도 팔다리 엄청파닥거리다가 낑낑대다가 으아ㅏ아아아앙 난리가나요 그러다가 3분정도 그냥 울려도 못자고.. 울어도 끝까지 냅둬야 스르륵 잠이드는걸까요 너무 심하게울어서 어찌해야될지 모루겠어요

댓글

8

  1. 저희아기도 평소 10시에서 11시 자던 아기였는데 목요일부터 저도 수면교육들어갔어요! 원래 거실에서 생활하던아기라 주위환경때문이가 싶어 6시 반쯤 목욕시키고 놀아주다가 8시반쯤 수유하고 아기자는방에 불다끄고 수유등만 킨채 어둡게해서 트림시켜요. 쉬쉬 소리내면서 30분 트림시키면 자더라구요. 라라스에 눕혀재웁니다. 밤수유제외 아침까지잘자요!

  2. 저는 9시에 불끄고 눕혀서 쪽쪽이물리면 금방 자더라구용 애마다 성향이 다르니 너무 어려울거같아여ㅠㅠ

  3. 저희 아가는 막수 후 트림시키고 스트랩채우고 쪽쪽이 물리고 백색소음 틀어놓고 눕혀놔요!ㅎㅎ 운이 좋으면 바로자는데… 아닌날에는 쪽쪽이 빠지면.울고 또 물려주거나 조금 안아주고 눕히면 언젠가는 자더라구요

  4. 안아서재우는건 수면교육은 아닌거같아요~ 아직 월령이 어린아가면 밤잠시간부터 당겨서 수면의식부터 만들어보세요~

  5. 저는 그래서 잘땐 스트랩 해줍니다 ㅜㅜ 잠에 더 집중하라구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면교육ㅇㅣ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