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365 사서 만족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추천부탁드립니다!🫠
완분하고 있습니다! 4월17일부터 현재까지 변에 녹색이 들어가있어요ㅠ 그전까지는 황금색이였는데 ㅠ 갑자기 녹색이 섞이면서 배앓이도 같이 왔어요... 젖병바꿔주고 배앓이는 없어졌는데 변색은 안 돌아와요😭 바이오가이아(비타민디포함) 먹이고 있는데 유산균 더 먹이고 싶어요! 1. 바이오가이아 먹이면서 추가로 유산균 더 먹여도 될까요? 2. 유산균 추천!! 3. 드시모네 유산균 생각하고 있는데 제품 어떤가요??
댓글
9

핫 그럼 트라이 고고!! 감솨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녹변의 원인과 유산균의 관계♡ https://app.babybilly.app/p0gasr 저도 녹변봐서 바이오가이아 중단하고 PH365 먹이고 있는데 현재 일주일 정도 되었고 연두색 정도로 되었습니다. 하지만 양이...ㅋㅋㅋ 장난 아니네요! 글 속에 유산균 고르는 방법이 있는데 참고하시어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드시모네도 좋다 들었습니다!

흐학 감사해요❤️👍 은혜롭다!!

저도 딱 근성이 같은 현상으로 고민 했던거라 ㅎ0ㅎ) 바이오가이아 액상이 안맞음 고체형 복합균주 트라이 해보시는것 괜찮을 것 같습니다! PH365는 호비님 후기도 좋으셔서 전 그걸로 했어용!

핫 감사합니다 ❤️ㅅ❤️ 저두 그럼 ph365 트라이 해봐야겠어요😘

일단 색은 많이 좋아지고 방구 냄새도 잡혔는데 양이 정말...어마어마 하네예.

히힛 좋아졌다니!! 다행이에요!!

역시 다올맘❤️ 저도 ph365!! 만족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