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격 늘려서주셔요. 억지로 주다보면 더 거부가 심해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맞춰서 밥 주시나요?
전엔 아기가 수유텀마다 밥달라고 울어서 밥을 줬는데 요즘엔 밥달라고 잘 안우네요? 손으로 입주변 톡톡 쳐보면 따라올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는데 궁금한게 입주변 톡톡 쳤을때 안따라오면 밥달라고 신호 보낼때까지 기다렸다 수유량을 늘려서 줘야하나요? 아님 신호가 없어도 수유텀에 맞춰 밥을 줘야하나요??
댓글
18
요즘은 빨기 욕구 장난아니라 배고픈건지 그냥 빨고싶은건지 모르겠어서 너무 텀 길어지면 알아서 주는데 그럴땐 역시나 잘 안먹더라구요ㅠㅜㅋㅋ
저도 구래요ㅠㅠ 안울때도 많고 오늘 아침도 배고파 안해서 7시간 간격이었네용...저는 울면 울때주고 보통은 입이 오 모양으로 될때 그냥 줘버려뇽!!
밤에는 밥달라고 울때 줘용ㅋㅋ 낮에는3~4시간틈으로 주려고 하는데 애기가 자지러지게 울면 2시간반되도 줘영ㅋㅋ
스스로 3시간텀으로 맞춰져있는지 딱 3시간마다 뿌앵 울어요~ 딱 3시간이거나 3시간 조금 넘거나 해요~ 3시간 텀으로 아침 낮 밤 새벽 쭉 그러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