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위드맘 먹이시는 맘님들 외출시ㅠㅠ

위드맘 제왕 100 먹고있어여 외출시 분유 따로 담고 보온병 따로 담고 많아서 알아보니 위드맘은 액상이 없네요 ㅠㅠ 아이엠마더로 먹이시는분도 계시던데 가루를 사야할지 ㅠㅠㅠ 액상 다른걸 살지 ㅠㅠ 고민이네요 ㅠㅠㅠㅠ 가루 사는거면 지금 들고다니는거나 똑같은거 같은데 액상은 그냥 분유병에 넣어 따뜻하게 안하고 그냥 먹는건가용????

댓글

6

  1. 저도 위드맘인데 그나마 낮은 온도에 잘 녹아서 만족하고 있어요. 젖병에 분유 넣고 보온병 챙겨 다녀요.

  2. 저도 위드맘 제왕100이구 스틱분유 보온병 들고다녀용,,

  3. 명작 액상으로 완분중입니다 외출할때는 젖병 챙겨가서 용량맞춰 수유해요 집에서는 꼬박꼬박 중탕해주지만 요즘 날이 따뜻해서 밖에서는 중탕안하고 실온으로 바로 먹입니다 일회용 니플은 아직 적응 못할거 같아 사용 못해봤어요 더블하트 젖병에 따라서 먹여요!

  4. 저는 그래서 앱솔명작 먹여용 액상도있다보니 편해가지구용

  5. 액상분유통에 따로 꽂을수있는 커넥터?니플이있더라구요!그걸로 바로 먹이시고 분유 데우기는 보틀워머로 데우시더라구요😊 저는 앱솔명작 먹이고있는데 명작은 액상분유가있어서 조만간 사서 먹여볼려구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위드맘 먹이시는 맘님들 외출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