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적응하느라 그런거 같아요! 좀 지켜 보시는게 좋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토끼똥
현재 59일차 아기구요 압타밀 프레 먹이다가 배를 자꾸 빨리 고파해서 수유텀을 늘리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단계를 1단계로 올렸는데 변을 잘싸다가 분유 단계바꾼후부터 토끼똥처럼 싸더라구요ㅜ 많이싸도 덩어리식으로 싸서..괜찮은건가 싶네요ㅜㅜ
댓글
3
저도 프레 먹이는중에 밤에만 텀 늘리려고 1단계 한두번 먹여봤는데 그때마다 고생했어요ㅠ 속 않좋은지 계속 칭얼대더라구요ㅠ 같은 성분이고 퐁당 없어도 된다 그래서 먹여 봤는데.. 적응기가 있어야 하나봐요~
저희아기도 압타밀먹고 소화를못해서 분유 바꿨어요 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