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어느순간 모르는척하고 손잡고 기도해요.. 더 자라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아침이 다가올수록.. 잠은 줄어드는가…
4시간 텀아기 01:30 새벽수유1 05:00 새벽수유2(새벽수유1먹은지 3시간만에 일어남) 07:00 이제 두시간만에 일어났네…??? 엄마자고싶은데 아가야😭🥹😭 달래러 갑니다… 원래 아침이 밝아올수록 시간이 짧아지나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18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만 그러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다 그런거군요....
맞아요!! 아침이 올수록 자는 시간이 짧아져여!! 새벽수유 전에 제일 길게 자요ㅎ 저희 아가는 항상 5~6시에 기상하셔요. 오늘도 5시 10분에 일어나 5시 40분에 밥먹고 7시 40분에 40분 주무시고 일어나셨어요ㅋ 저에겐 5시가 새벽수유가 아닌..첫수입니다ㅠ 바로 직전은 2시 40분에 먹고 40분 놀다 주무셨어요ㅋ
저희 리윤인 마지막 타임엔 한시간도 종종 있어요... 그럴 경우 저는 거의 꼴딱 새는거나 다름 없는데 오늘이 그랬네요... ^^ 완전 야행성 인간인데 강제 아침형 인간 중이에요. ㅜㅜ
그래서 우리 아가가 4시만 되면 칼 기상 했는 모양이네요..강제 아침형 인간 됐습니다..평생을 그시간에 못일어났는데..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