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는 얼굴 빼고는 조리원에서 나온 이후로 썼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샴푸랑 바디워시 하시나요?
52일차 아가 원래는 물로만 씻겼는데 이제 슬슬 머리에서 냄새가 나는거 같아서요ㅜㅜ 올인원? 으로 사용해볼까 하는데 언제부터 쓰면 되나요? 쓰시는분 계시나요??
댓글
38
저는 조리원퇴소부터 유황비누써요! (라무르) 미끌거리지않아서 빠른 목욕가능하고 거품도 잘나요 요고 다쓰면 100일 한참지나니까 워시 사보려구용
올인원으로 머리만 감기고 얼굴이랑 몸은 물로만 씻겼어요. 3갤되면 몸도 바디 쓸까 했는데 다들 쓰고 계셨네요ㆍㅅㆍ
저도 50일 넘어서부터는 바스샴푸 썼어요!! 몽디에스꺼 써요
65일차 물로만 씻기면서 냄새나면 아토팜탑투토워시썼어요! 머리에 각질생겨서 무스텔샴푸로 이틀연속 머리감기는 중이에요😃

아아 그런방법도 있군요ㅎㅎ 냄새나면 워시사용!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산후관리이모님이 100일전까지는 물로만 씻기는게 좋다하셨어요.샴푸랑바디워시가 뭐가 좋겠냐며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