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증상...무소식이 희소식이다라는 생각으로 마인드컨트롤 중인데 넘 조마조마해서 테스터기 진하기라도 보려고 아침에 했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 아무 증상이 없어서 불안해요ㅠ
6주4일 분명 아기집도 보고 심장소리도 들었는데 입덧도 없고 졸리지도 않고 그냥 가슴만 많이 커진정도? 로 무증상이라 내 뱃속에서 아기가 잘 자라고 있는지 어쩐지 걱정돼요ㅠㅠ지금은 임테기도 소용 없다길래 안하고 있네요 원래 2주뒤인 담주에 병원 오랬는데 불안해서 이번주에도 한번 가려고요...🥲저처럼 아무 증상 없는 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15

저도 어제 이 글 쓰고 간만에 임테기 원포했어요 다행히 진하더라구요 전 못참고 결국 내일 병원가려고 휴가냈어요🤣
저도 무증상이어서 불안합니다 ㅜ

ㅠㅠ무증상이 생각보다 많네요,, 우리 너무 불안해하지말고 좋은 생각만해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라 초기인데 무증상이라 조마조마하고 있어요 ~ 증상이 없으면 없는대로 신경쓰이고 , 있으면 있는대로 힘들고 .. 출산이란게 거저 얻어지는게 절대 아니네요 ㅠㅡㅠ

진짜 공감돼요 ㅠㅠ증상이 있는분들도 너무 힘들어보여요 근데 증상이 없으니 잘 있는지 뭔지 확인되는게 전혀 없으니까 괜히 불안한거죠ㅠ우리 아가는 강하다고 믿어보아요,,🫶🏻


탈퇴한 유저
네네 !! 엄마는 조마조마해도 아기는 열심히 쑥쑥 크고 있을꺼라고 믿자구요 !! 일단 내맘이 편해야 아기도 편하다고 하니까요 🙏🙏 우리 힘내요 !

탈퇴한 유저
부러워요 저는 4주차인데 배 땡기고 허리도 아푸고 그래요 ㅠㅠ

저도 4주차에는 임테기하면서 오히려 배가 슬~ 땡기나 싶었는데 5주차 이후로 없어진 기분이에요 꾸우님 우리 아가 잘 지켜보아용🤍
전 오히려 부러운데요 ㅠㅠ 6주3일차인데 미식거리고 피곤하고 ㅠㅠㅠ 잠이 쏟아져요 어지러운것 같기도하고! 아기는 잘 크고있을거예요!

아이고 마니 힘드시겠어요 ㅠㅠ 태평맘 속 안 좋더라도 단백질이랑 잘 챙겨드세요!!저도 아가 잘 크고 있을거라 믿을게요 감사합니당🤍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