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부터 갈색혈 비치더니 다음날 아주연한 분홍빛 피비침 있더라구요 ㅠ 조금씩 비치는건 괜찮다해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다니고있어요 오래 돌아다닌날 종종 비쳐요 ㅎㅎ 빨간색피 뚝뚝 떨어지는거 아니라 괜찮으실거에요!! 안정취하세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0일 분홍 피 비침 ㅠㅠ
다들 이런 이벤트 있으신가요? 아침부터 이물감이 많이느껴져서 라이너를 붙어놨는데 점심 이후에 이물감이 많이 느껴져 화장실을 갔는데 ㅠㅠ 오전보다 많은 양의 분홍빛 피비침이 보이네요ㅠㅠ 왜이럴까여ㅠㅠ
댓글
5
저는 6주차 조금 더 되기전부터 그렇게 보이는데 검붉거나 빨간 출혈, 아랫배랑 허리통증이 강한게 아니라면 흔하게 볼수있는 출혈이래요 ~ 의사샘이 엄마랑 아가랑 연결되는 중이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괜찮으실꺼에요🤍
6주 1일차 저도 토요일 저녁에 갈색+약간 분홍빛 있었구요! 병원가서 질정 처방 받았습니다! 불안한거보다 병원 가서 확답 받는게 제일 마음 편해요! 다녀오세요 ㅠㅠ!

그래서 바로 알바직원 부르고 퇴근 하려구요 ㅠㅠㅠ 이럴땐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쉬어야 하나 고민이네요ㅠㅠ

저도 불안하지만 ㅠㅠ.. 우리 아가들은 강할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