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진짜 너무 아파요ㅠㅠㅠㅠ전 5주차 입니다 4주차때부터 아팟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에 허리아프신 분들 계신가여?
막생 4/15에 주기가 짧은 편이라 테스트기 진하게 보고 혈액검사 받고 임신확인 받고 왔는데 생리통처럼 배 살살 땡기기만 했는데 오늘 아침에 고개 숙이고 머리 감다가 허리가 너무 아팠는데 그 뒤로 내내 허리가 아푸네요 ㅠㅠ 4주차에 벌써 허리 아픈 분들 계신가요? 언제까지 계속 아플려는지.. 걱정이예요 😨
댓글
11


탈퇴한 유저
6주차 정도 되면 나아지려나요 ㅠㅠ 한번 아프면 출산때까지 아플까바 걱정이예요ㅠㅠ 스트레칭 하면 좀 괜찮나봐요~
저는 6주차인데 가끔 그래요 스트레칭 자주해주라하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스트레칭이 도움이 되나봐요~ 감사해요 :)
저두여! 저는 이제 5주차인데 꼬리뼈가 너무 아파요🥲


탈퇴한 유저
휴 견뎌내야하겠져?? ㅠㅠ 스트레칭하면 좀 나아지려나요 ㅠㅠ
저요! 저허리아파요ㅜㅜ 4주차입니다ㅜㅜ


탈퇴한 유저
저는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초기에도 허리가 아픈가봐요 ㅠㅠ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가봅니다ㅜ
안녕하세요 :) 저는 6주차인데 지금까지 허리통이 잇다없다해요 ㅎㅎ


탈퇴한 유저
허리통증이 저만 있는 건가,, 벌써부터 허리가 아파서 넘 걱정했는데ㅠㅠ 하루종일 허리가 쎄해서 놀랐는데 그래두 댓글 보고 조금 안심이 되네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