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손톱으로 자기 눈을 찔렀어요
69일 된 아기인데요 재우다가 자기 손톱으로 자기 검은 눈동자를 찌르는 걸 봐서 깜짝 놀라 화들짝 했어요 그 바람에 더 긁었을 거 같은데요 혹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비슷한 상황 겪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아기는 잠들었는데 심장이 쿵쾅거려요... 안과 가야하나요 소아과 가야 하나요??
댓글
5
아기가 눈꼽이 많이 나오거나 아파하면 소아과 다녀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으악 ㅠㅠ 애기가 많이울었나요😭상처난거같으면 소아과 가볼거같아요!!
걱정되시면 무조건 소아과로 고고 하시죠! 더군다나 눈이라 😭😭😭
비슷한 상황은 없었지만.. 걱정되시면 일단 소아과갈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