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140 브레짜

현재 120에서 140 으로 올렸는데 브레짜 사용하다보니 애매하게 120하면 130 나오구 150하면 170 나와서 우선 150으로 하고 원하는만큼 먹어라~ 해도 기가막히게 140먹으면 입꾹… 물고 안빨아요 뺏다넣어도 먹빨고 트림시키고 먹여도 안먹고… 결국 140이 맞는것 같긴한데 매번 버리는게 넘 아깝네요 ㅠㅠ 브레짜 쓰시는분들 140먹일땐 어떻게 먹이시나요~? 생각해보니 어차피 브레짜사용시 물양이 좀 더 많으니 거기다 분유를 쬐에금 더 타줄까 하는데 그럼 변비올까요…?

댓글

9

  1. 전 150눌러서 먹이고 남는건 그냥 버려요^^;;언제 더 먹을지 몰라서요~!

  2. 손으로 타도 그래요 !!!! 그건 물에다가 분유가 섞어져서 물양이 늘어나 보이는거아닐까요???? 전 지금 분유 갈아타기중이라 손으로 타서 먹이는데요. 150타면 170은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165정도욬 ㅋㅋ 에이투분유에도 물 150 이면 165라고 써져있더라구요. :)

  3. 브레짜좀 이상한 부분이 잇는게 ㅜ 첨에 저도 분명 120 누르면 140 나왓는데 또 지금은 120 누르니 130 나와요...😇 그래서 한동안 손으로 타서 먹엿는데 압타밀이라 그중간도 업어서 그냥 120 누르고 남기면 남기는데로 먹으면 먹는데로 주는데 남기면 뉸물이....😂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엥.. 120하면 140칼같이 나오던데요? 분유도 그거에 맞게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140으로 기록해요.

    1. subcomment icon

      흠 저는 120 하면 130나와서 130으로 기록했는데 이번에 260 젖병으로 바꾸려하는데 다시 봐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22222 저도 120 누름 딱 140나와여!

  5. 전 120하면 135~140사이로 나오던데...!!! 젖병마다 눈금이 달라서 그럴까요...? 아님 130 먹이구 수유텀을 줄이시는건요...?!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짧아지는 수유텀에 더 짧아지면 진짜 할수있는게 없겠구나…싶어 양을 좀 늘려볼까 했어요 오늘로 61일 됫는데 1시간30분-2시간 지나면 이미 배고프다고 팔 잡아먹힐것 같아서요 🥲

    2. subcomment icon

      헐 수유텀 많이짧네요ㅠㅠ 아가가 잘먹나봐요....!!! 부럽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