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옥시 아가가 속이 불편한건 아닐까요?! 그게아니라면 젖꼭지 업그레이드 해야할것같아요 ㅠ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질문드려요!
이제 막 50일 지난 아가인데요, 140-150은 잘 먹던 아기구 어느 순간부터 90 먹는데도 한시간이 걸리고 짜증부리고 급기야 20만 먹어도 짜증을 엄천 부리더라고요. 헤겐, 더블하트 쓰는데 헤겐 먼저 거부 시작했고, 더블하트도 이젠 마찬가지ㅠㅠ 젖꼭지도 2랑 s로 교체했는데 처음엔 잘 먹나 싶더니 똑같고요ㅠ 혹시 해결방법 있을까요?! ㅠㅠ
댓글
5
헤겐이 2단계인데 더블하트는 S쓰시는건가요..? 더블하트는 M으로 업글해보세요! 저는 헤겐1쓸때 더블하트 M썼어요 ㅎㅎ 지금도 M 하구 있어요 헤겐은.. 2도 큰거 같은데 싫어한다니 ㅠ 바늘로 한번 뚫어보시겠…어요..?? 흠…

탈퇴한 유저
더블하트 m으로 가보세요.

저도 그 생각!!!!

333 시도해보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