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플초음파 한 15분정도 엎드려 시켜놓고 하더라구요 ㅠ 한번에 접종까지 하면 스트레스 너무 받을 것 같아요 저희애는 못움직이게 잡고있는거 너무 극혐해서 초음파때도 울고불고 주사맞을때도 울고불고 난리였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예방접종 질문이요!
아기가 3.16 생일이라 오늘부터 2개월 접종가능인데요! 22일에 산후 검진 + 딤플초음파+ 예방접종하고올까 했는데 아무래도 예방접종 갯수도 많고 병원거리도 1시간이거든요ㅠㅠ 애기한테 무리일까요? 이번주에 가까운 병원 혼자 택시타고 가서 맞추고 다음주엔 산후검진 + 딤플만 보고오는게 나으려나요?? ㅠㅠ 아님 예방접종을 2번으로 나눠 맞춰야할지 고민이에요ㅜㅜㅠ 22일 같은날 하려고 한 이유는 사는곳 근처에 소아과가 많이 없어서 주사를 못믿겠는 ㅠㅠ그냥 감수하고 가야할지 고민입니당.... 베동님들 이라면 어떻게 할것같나용 의견 부탁드려용 ㅠㅠㅠ
댓글
13

제일 걱정했던 부분이에요ㅠㅠㅠ 감사해요 ! 15분이나 어떻게 엎어놓죠ㅠㅠ 벌써 걱정이에요ㅠ
산후검진은 따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ㅜㅜ 애기가 갑자기 돌발상황 ㅜㅜ 무섭 ㅜㅜ

한시간 거리라 차에서 잘테니 남편한테 보라구 하고 후딱 받고온담에 애기병원가려구용 ㅠㅠㅠㅠ
저 예방접종 하는날 딤플까지 다 했는데 괜찮았어요.!! 접종하고 애기 컨디션 보고 하시몀 될 것 같아요. 접종 병원이랑 딤플 병원 달라서 접종하고 집에 왔다가 딤플하러 또 갔다왔어요. ㅋㅋ 차도 많이 타고 병원 대기도 오래 했는데 괜찮았어요.

오 ㅠㅠ 찐후기 감사해요ㅠㅠ 안그래도 딤플 병원이랑 접종병원도 다르게 하고싶었는데 고려해볼께용 ㅠㅠ 감사해요💕
음 ㅠㅠ저라면.간김에 다 하고올것같아요.. 오전으로 예약을 잡아서 후다닥 하고오면 되지않을까유?

이게 편하일꺼같긴한데 말이죠ㅠㅠㅠㅠ산후검진이랑 다른병원이라 예약부터 꼬이네용 ㅠㅠㅠ 의견 감사합니당!!!
저라면..주사만 따로맞을거같아요ㅜㅜ주사맞은날 열나니까 예의주시해야하기도 하고 애기컨디션도 최저라서요..엄마도애기도 힘들 ㅜㅜ

하..고민이에요 진짜룽 ㅜㅜㅜ이게 맞는거같다가도 키키님 말처럼 병원자주갔다가 다른거 옴겨오려나 싶네요 ㅠㅠㅠ 의견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