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차 갈색혈 ㅠㅠ

5주6일차 갈색혈 ㅠㅠ

인공수정, 시험관 거치며 찾아온 아가인데 5주 2일쯤부터 갈색혈이 보이다가 괜찮아지는듯 하더니 어제부터 계속 묻어나네요 작년 화유 경험이 떠오르면서 불안감은 상승.. 지난주 토욜 난임병원에서 유산방지 주사도 맞고 먹는약도 추가로 더 받았는데.. 초음파로 아기집 난황보고 피고임은 없다했는데 왜이럴까요?ㅠㅠ 불안감에 밤새 잠도 설치네요 안아프던 배도 괜히 찌릿찌릿한거같고ㅠㅠ

댓글

12

  1. 저도 난임병원 다니는데 질정 넣으면서 주사도 맞고 있어요 ~ 자기전에 질정 넣고 자면 아침에 소변볼때 꼭 그 덩어리들이 갈색혈이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 걱정돼서 여쭤봤더니 우선 갈색혈이면 아기집도 커지고 자리잡아가는 과정에서 나올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말라고 하셨고 프로게스테론 수치 확인도 해봤더니 잘 유지되고 있더라구요 ! 갈색혈 말구 빨갛게 선혈 나오면 병원 연락하고 무조건 조심하라고 하셨어요 ! 걱정되시는게 당연하겠지만 괜찮으실꺼예요 !!! 좋은 생각으로 가득해도 부족합니다 우리는 💕 내일 병원 잘 다녀오세요 🙏🏻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질정넣고나면 질정이랑 섞여서 밀크초코색같은 갈색혈이... 저도 주사에 질정에 먹는약까지 두가지인데! 아기집 커지는거겠지! 하면서 마음 편히 가지려고 노력중이에요! 우리 함께 열달 무사히 잘 지켜서 아기 만날수 있을거에요!❤️

  2. 저는 5주차때 팬티라이너가 적실만큼 하루종일출혈이 있었는대 착상혈일거라 괜찮다고 하셨어요 지금 6주차 2일인대 아직 질정찌꺼기에 갈색이 묻어나오지만 출혈있던게 질에남아서 갈색으로 아직 나오는거라 하셨어요 어제는 무사히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 괜찮을거에요^^ 저두 셤관 7차에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축하드려요!! 7차동안 고생하셨으니 건강하게 열달 품어서 만나길 바랍니당!!

  3. 저도 시험관해서 가졌는데 생리대적실만큼 혈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갈색혈 조금정도는 괜찮다고 들었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시험관 동지네요! 고생하셨어용! 마음 편히 갖랴고 노력중이에요 ㅎㅎ

  4. 저 오늘 6주 3일인데 갈색혈이 5일째 비추고 있고 양이 조금씩 늘고 유산기가 있어서 불안한 마음으로 반포기한 상태로 검진 갔는데 난황도, 심장소리도 잘 듣고왔어요! 빨간피만 아니면 괜찮다 하셨어요! 저는 괜히 증상도 없어진거같고 배도 안아파져서 걱정했는데 이럴때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마음 편히 좋은 생각만 하세용! 아기는 생각보다 강한것같아요! 울고 포기하려했던 제가 한심해지고 있어요ㅠㅜ 저는 자궁외 의심, 유산기, 갈색혈 등등 이벤트가 워낙 많았지만 이젠 아기 위해서 좋은 생각만 하려구요! 씩씩하게 아기 지켜내봐요!💜

    1. subcomment icon

      와 저도 가슴통증 사라지고 있어서 또 불안해려했는데! 댓글 감사해용!! 심장소리까지 잘 듣고 오셨다니 다행이에요!! 우리 아가들 튼튼히 열달 잘 버티고 만날수 있다 믿어야겠네용!

  5. 눕눕.. 프게 수치도 확인해보세요ㅠㅜ

    1. subcomment icon

      내일 병원가는날인데 프게수치 물어봐야겠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