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울해요ㅜㅜ

5주5일차로 난황이 애매하게 보인다고 담주에 다시 보자는데 안보일까봐 너무 걱정이 되네요… ㅜㅜ

댓글

9

  1. 저 어제가 5주5일이었는데 없었고 오늘 갔더니 생겼어요!! 좀더 기다려보세요! 저도 너무 걱정되서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는데 5주~6주사이에 난황생긴다고하니까 넘 걱정마세요 ~!

    1. subcomment icon

      저두제발 그랬음 좋겠어용 ㅜㅜ 🙏🙏

    2. subcomment icon

      이게 실제주수는 다를수있고 아가들이 커가는속도가 다르니까 걱정하시는그마음 너무잘알거같아요 ㅜㅜ 저도 넘걱정되가지고..어제도가고 오늘 다른병원간거거든요.. 6주에 많이 생긴다고하니까 (엄청뒤져봄..) 걱정마세요진짜..!

    3. subcomment icon

      네ㅜㅜ 덕분에 마음이 놓이네요 :)

  2. 힝 ㅠㅠ 시간이 너무너무 안가는거 같아요 ㅠㅠ 다음주까지 좋은것만 생각하자구요 우리 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 그래야죵❤️

    2. subcomment icon

      저는 매일 부정적인 것만 검색해요 흑 ㅠㅠ 얼른 시간이 가길 기도해요 ㅠㅜㅜ

  3. 저도 어제 5주2일차로 갔는데 안보여서 피검사하고 왔어요- 작년에 유산경험있어서 넘 불안해요ㅠ 애기가 엄마 인내심 길러주려고 그러나봐요- 휴 피검사는 따로 안하셨어요~~? 저는 237 나왔는데 목욜에 다시 해보자 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시험관이라서 피검1차 통과되서 저번주 수욜 애기집보고 온거거든욤 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