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에여.. 편도염 걸려서 항생제 4일치 먹고 좀 좋어졌나 싶었는데 2주째 기침 가래 … 기침하면 머리가 아플정도여요 .. 기침땜에 잠도 못자서 오늘 아침에서야 잠들구요 ㅠㅠㅋㅋ 결국 오눌 다시 병원가서 약 받아왔답니다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침하다 기절할것같아요ㅠ(5주6일)
이번 감기 진짜 어마무시한가봐요. 처음엔 열이 펄펄나더니 이젠 콧물에 가래에... 기침까지 보태져서 강제 아랫배운동(?)되는중입니다. 코세척도 수시로하고 약도 먹고하는데도 차도가없어요 ㅎㅎㅎ 다행히 집나간 목소리는 이제 조~금 돌아왔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ㅠㅜ 무조건 참지말고 병원 꼭 가시구요!!
댓글
8
오늘 병원갔다왔어요 저두ㅠㅠ 다음주월요일 심소예정이었는데 감기때매 병원가구 어제 저녁부터 현재까지 38도 열 기침가래 침토했어요 임산부먹어도되는약처방받았구 아기잘있나 일주일 앞당겨서 질초음파받았구요..! 열이계속나서걱정했는데 잘자라줬어요ㅠㅠ 열이 37.7도 이상되면 열내려야한다고 얘기해주셨어요ㅠㅠ
와 진짜 저도 죽다 살았어요 ㅠㅠ 임신알고 약을 못먹어서 잠도 못자고 기침하고

저 참다참다 처방받았는데 이또한 신생아수준이라 차도가 없어여ㅠㅠㅠ
진짜 이렇게 독한 감기는 처음이에요ㅠㅠ 저도 한 2주 앓다가 좀 괜찮아지나 싶으니 또 더 심한 감기가 걸렸어요ㅠㅠ 기침할 때마다 아랫배 부여잡고 하고 있네요ㅠㅠ 얼른 나으시길 바라요ㅠㅠ

ㅠㅠ시간이 약인가바여.....
코 풀때 배 대박이쥬ㅋㅋㅋ ㅠㅠ 진짜ㅋㅋ 저 약순이었는데ㅋㅋㅋ 어찌할수가 없네요

약순이ㅠㅠㅠㅠ저도요ㅠㅠ 달고살아서 이 순한 약들이 안듣는건가 싶을정도예요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