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머미쿨쿨이나 해피테일즈 같은 좁쌀이불 쓰시는분들 계세용?

ㅠㅠ 애기가 라라스에서 잘 자줄때도 있지만 이것도 길어야 2-3시간이고 라라스 눕히면 삐져나온 팔다리 허우적거리면서 눕자마자 우는날이 많아서… 좁쌀이불을 당근해왔는데 이것도 덥자마자 발버둥치고 난리네염 ㅠㅠ 도대체 뭘루 널 재울수있을까ㅠㅠㅠㅠ 좁쌀이불마저 거부하면 다음스텝은 무엇일까요ㅠㅠ 스와들류는 애초에 실패했어요ㅠㅠ 넘 허우적거려서

댓글

12

  1. 머미쿨쿨 잘때 첨부터 덮어주면 답답해서 난리쳐요 잠등었을때 살포시 덮어주시면 모로반사 막아줄거에요 저희는 머미쿨쿨 이불형으로 다리 막구 크롭형으로 팔 막아요…^^ 졸릴때 얼굴을 엄청 긁어가지고 ㅜㅜ 팔다리 다 묶음여… 여기에 낑낑 거리면 쪽쪽이도 ^^….

  2. 전 좁쌀 베개 써여.. 복부 안정감을 위해!!

  3. 마미품+머미쿨쿨 같이 써서 재우는데 더운지 머미쿨쿨은 발로 엄청 차내요 ㅋㅋㅋ 그래도 마미품 덕분에 버티고 있어요😅

  4. 저는 라라스는 안써봤고.. 해피테일즈꺼 썼는데 애기가 싫어하더라고요 지금은 헤헤 돌고래베개에서 재우는데 꼼짝마 자세로 자요 차렷허고...

  5. 전 이미 30일쯤부터 자연인(?)으로 키우는데 덕분에 밤에 통잠은 없습니다😇 모로반사 진짜ㅋㅋㅋㅋ 증오스럽네요 증말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