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신나게 이것저것 다 먹어요~ 그러려고 유선관리차를 몇포씩 샀습니다!!! 빵과자 포기몬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식단 어디까지..
모유수유하시는 분들.. 식단 어디까지 하시나용.. 저는 처음 한달만 좀 신경쓰다가 이제는 거의 다 먹어요 (완전 매운거 빼고용) 오늘은 친정엄마보고 족발사오라해서 먹었네요😅 커피는 남편이 먹으면 한입 맛보고 아슈크림도 임신했을때 매일 먹었는데 지금은 끈었어요ㅠ 근데 과자는 좋아해서 안끊어지네요ㅠㅠㅠ (어릴땐 어른되면 안먹을줄 알았는데ㅡ.ㅡㅋㅋ) 유선이 막히는지는 눈에 안보이니... 신경쓰이면서도 매일 먹으며 이정도쯤은 라며 합리화하네요^^; 전 조리원동기도 없고 궁금해서 올려봐요^^
댓글
23

유선관리차가 있군요 총총총 가봅니다..

밀플로우블렌드 먹고 있숩니다! 고소깔끔해서 빵이랑 과자랑 잘 어울려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거도 물마니먹으면서...먹었어요 ㅎ.ㅎ 엽떡 조금매운맛이나 매운짬뽕같은거요! 초콜렛 음료, 케이크도 먹고용 엽떡 오리지널 이상은 피하고있어요

짬뽕이라니!! 중국요리 먹고싶거던요ㅠㅠ 초코류도 안먹고잇엇는데 좀 내려놓고 먹어야겠어요ㅎㅎ
저 트레이더스에서 삼겹살 2키로사와서 맨날먹었더니 유선막혀서 울혈생겨서 빼내느라 고생했어요 ㅠㅠ 꼭쥐스가 너덜너덜.. 그 이후로 기름많은 고기는 안먹고있어요 ㅠㅠ 하지만 커피 초콜렛 케익 빵 비빔면 라면 맨날먹어요 ㅋㅋㅋ 건강한 음식보다 불량음식을 더 먹네여 ㅠㅠ

헉 기름기 많은건 진짜 조심해야겠네요ㅠ 간식은 포기못...ㅋㅋㅋ
다른분 말씀대로 족발은 모유 잘돈다고 저도 들었어요! 모유수유 시에 총 칼로리에 50~55%를 탄수화물로 식단 잡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빵,,과자,, 탄수화물,,냠냠..전 이러고 먹어요ㅠㅠ)

저두 빵과자....🥰
저도 혼합인데 커피 디카페인으로 마시구 아이스크림 과자가 주식이에여...ㅋㅋㅋㅋ 엽떡도 먹구 치킨 피자 햄버거 짜장면 뭐... 다 먹는거 같아요ㅠㅠ 육아하면서 밥하기 귀찮아서 거의 배달음식 먹느라...ㅠㅠ

슬프지만 현실이죠ㅠㅠ 그래도 모유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